사람들 반응을 너무 많이 신경써요ㅜ 저는 중학생입니다아무래도 학생이다 보니까 사람이 많은 학교에 많이 있잖아요근데 제가
저는 중학생입니다아무래도 학생이다 보니까 사람이 많은 학교에 많이 있잖아요근데 제가 너무 속으로 사람들 신경을 너무 많이 쓰는 것 샅아요ㅜ1. 막 여자애들이 뭣짓 하면 감탄사로 ’00이 귀엽다~ ‘ 이런 식으로 하는데 (저도 여자 입니다) 저는 그 관심이 받고 싶은 건지 평소의 말을 좀 짧게하는 것 같고 행동도 좀 귀척하는 거 같아요. 근데 제가 집에서는 안 그러거든요. 편하게 집에 있는 것처럼 행동하고 싶은데 학교에만 가면 사람이 많으니까 자동으로 행동이 나오는거 같아요ㅜ 학교도 집 처럼 편하게 다니고 싶은데 행동 좀 고치고 싶어요ㅜㅠ2.제 목소리 톤이 상황마다 다른것 같아요 위에서 말한데로 평소에는 살짝 귀척 소심 이런 느낌이고체육시간이나 흥분한 상황이면 톤이 조금 낯아져요그리고 학원에서도 목소리가 작아요ㅜ그래서 목소리톤을 일정하게 고치고 싶어요3. 제가 거의 무슨 행동만 하면 주변 사람들 눈치랑 신경을 너무 많이 쓰는것 같은데 이것도 무슨 병인 가요?남들 눈치 안보고 학교생활 하고 싶어요!
병이라기보단 성격차이인듯 합니다 저도 학교 학원다닐때 겉으로 티는 안냈는데 머릿속으로는 남들 신경 많이 썼어요.
그냥 살다보면 자연스럽게 눈치 안보게되는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