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퇴직증명서 6월말에 학원강사일을 그만두었습니다~ 그만두기 일주일 전에 퇴직증명서를 달라고했고 6월30날 이후에
6월말에 학원강사일을 그만두었습니다~ 그만두기 일주일 전에 퇴직증명서를 달라고했고 6월30날 이후에 줄수있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알았다고 하고 6월30 일이 되어 마지막급여가 들어왔고 다음날에 서류를 준다고 하셨는데 아무런말씀이 없으셔서 메세지를 보내니 세무사에서 급여관련 자세한서류와 퇴직에관한 서류가 안왔다고 현재까지도 퇴직증명서를 안주고 계세요~! 세무사에서 퇴직증명서를 작성해야만 주나요? 원장이 작석해서 주는걸로 알고있는데 아닌가요? 계속미루는 이유는 뭘까요? 다시 연락해서 오늘중으로 처리해달라고 다시 연락드려야할까요?
퇴직증명서는 원장이 작성하여 주는 것이며, 세무사가 필수는 아닙니다.
계속 미루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을 수 있으니, 다시 연락하여
처리를 서둘러주시길 요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빠른 처리가 이루어지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