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스마트스토어 반품 처리 오류송장 어제 스마트 스토어에서 반품 요청이 들어왔습니다.제가 알기로는 네이버에서 계약한 한진택배로
어제 스마트 스토어에서 반품 요청이 들어왔습니다.제가 알기로는 네이버에서 계약한 한진택배로 자동 수거가 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1. 오류송장이 뜨는 이유가 뭘까요? 오류송장 버튼을 눌러봐도 한진택배 - 오류송장만 뜨고 다른 사유가 뜨지 않습니다.2. 반품배송비가 환불금에서 차감된다는데 아직 상품도, 반품배송비도 못받은 상태에서 환불보류상태를 제가 먼저 풀면 배송비가 차감되서 저에게 들어오나요?
1. 오류사유는
네이버쇼핑 고객센터
1588-3819로 문의하셔야
정확한 이유를 알수 있습니다.
오전 9시 정각과
오후 1시 정각을 이용해
통화하시면 대기자가 적어
바로 통화가능합니다.
2,. 배송비를 받지 못한상태에서
해지하시면 구매자에게 전액을 환불하게 됩니다
해지는 하지 말아야 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