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으로 끊었을 때 가장 싼 음악 어플은1년으로 끊었을 때 가장 싼 음악 어플은 무엇인가요 다양한 어플들 가격비교 해주세요 유튜브 프리미엄 사용 시 유튜브 뮤직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1년으로 끊었을 때 가장 싼 음악 어플은...
1년으로 끊었을 때 가장 싼 음악 어플은 무엇인가요? 다양한 어플들 가격비교 해주세요 유튜브 프리미엄 사용 시 유튜브 뮤직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
다양한 순위와 리뷰를 바탕으로 1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저렴한 음악 스트리밍 앱을 소개합니다.
1. Deezer 약 ₩24,000(약 $20 USD)에 1년 구독권을 제공합니다. Deezer는 5,300만 개가 넘는 트랙과 Flow와 같은 기능을 갖춘 맞춤형 재생 목록을 갖춘 대규모 음악 라이브러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2. SoundCloud 1년 프리미엄 구독 비용은 약 ₩23000(© $19 USD)입니다. SoundCloud는 인디 아티스트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으며 사용자가 업로드한 트랙의 방대한 라이브러리를 제공합니다.
3. iHeartRadio 흥미롭게도 iHeartRadio는 약 ₩18000(약 $15 USD)에 1년 구독권을 제공합니다. 이 앱은 라이브 라디오 방송국의 팟캐스트와 오프라인 청취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4. Spotify 가장 저렴한 옵션은 아니지만 Spotify의 1년 구독료는 ₩28000(약 $23 USD) 정도로 비교적 저렴합니다. Spotify에는 방대한 음악 라이브러리와 Discover Weekly 및 Release Radar와 같은 인기 기능이 있습니다.
5. YouTube Music 주로 동영상 콘텐츠에 관심이 있다면 YouTube Music의 1년 구독료는 ₩18000(약 $15 USD) 정도입니다. 여기에는 광고 없는 동영상 백그라운드 재생과 오프라인 청취가 포함됩니다.
가격은 지역 및 제공되는 프로모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결정을 내리기 전에 해당 지역의 각 앱의 가격과 기능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
후원 메세지에 링크 기재 해주시면
이름과 링크 까지 같이 적어 드립니다.
홈페이지 운영 종료 까지 반영구적으로 기재되며
링크된 블로그의 SEO 최적화에도 많은 도움이 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