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의 편지' 극장판 애니메이션 개봉이 확정되어 화제예요.네이버 인기 웹툰 원작인 애니메이션 영화 '연의 편지'가 10월 1일 개봉을 확정했어요.주인공 전학생 ‘소리’가 우연히 책상 서랍에서 의문의 편지를 발견하고,편지 속 힌트를 따라가며 이야기가 전개되는 작품이에요.악뮤 이수현이 목소리 연기에 도전하고 OST도 참여해 감성을 더했답니다.이 작품은 국제 영화제 초청과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에서 3관왕을 차지하며 큰 주목을 받고 있어요.악뮤 이수현 씨가 OST에 참여했는데,그의 목소리가 애니메이션 분위기와 잘 어울릴 것 같지 않나요? 전 너무 기대되요!
'연의 편지' 극장판 애니메이션 개봉 소식에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계시군요!
네이버 웹툰 원작의 감동적인 스토리가 악뮤 이수현 씨의 목소리와 만나 시너지를 낼 것 같아 정말 기대가 됩니다.
이수현 씨는 특유의 맑고 청아한 음색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연의 편지'가 가진 따뜻하고 서정적인 분위기와 이수현 씨의 목소리가 정말 잘 어울릴 것 같아요. 특히 주인공 '소리'의 감정선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이야기의 몰입도를 한층 높여줄 것으로 보입니다.
국제 영화제 초청과 3관왕을 수상하며 이미 작품성을 인정받은 '연의 편지'가 이수현 씨의 목소리를 만나 더욱 아름다운 작품으로 탄생할 것 같습니다. 10월 1일 개봉이 정말 기다려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