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지망생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조금 늦지만 아이돌을 꿈꾸고있는 중학교 2학년 여자학생입니다!!제가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조금 늦지만 아이돌을 꿈꾸고있는 중학교 2학년 여자학생입니다!!제가 원래 꿈을 혼자 숨기고있다가 최근에 부모님께 아이돌을 하고싶다는 말을 털어놓게됐는데요..!! 그런데 제가 이제 막 꿈을 알아보고 있는중이라서 아는게 없어서요..질문 몇가지 준비해보았어요!! 1.제가 대구에 사는데 실용음악학원을 다니면 실용음악 학원애서 소속사 오디션도 지원할 기회를 주시나요..??제가 라이즈 소희님이 롤모델인데 실용음악학원에 다니다가 학원에서 오디션을 지원해줘서 sm엔터에 들어갔다고 해서요!!2.요즘에는 어린아이돌이 많다보니까 제가 너무 늦개 꿈을 잡은건가 걱정이되는 것 같아요.. 만으로는 아직 13세인데 중2니깐.. 자존감이 떨어져요..3.아이돌 오디션에서는 뭘 하나요??춤이랑 노래를 보는건가요? 만약에 둘다 본다고 하면 두개 다 준비해야하나요..?? (실용음악,댄스)4.제가 희망하는 소속사가 sm인데..제가 막 sm에 있는 에스파 하츠투하츠..?? 분들처럼 예쁘지가 않으니까.. 아이돌 되려면 다이어트랑 얼굴도 중요하겠죠??.. sm이 특히 빡세다고해서 걱정이 되요ㅠㅠ 대신 제가 노래실력은 못하는편은 아닙니다!!5.오디션에서 물어보는 질문 같은것도 있나요?!(왜 아이돌이 하고싶냐,왜 이 소속사를 골랐냐 등등..?)6.서울에 소속사가 몰려있으니까.. 제가 대구에 살아서 오디션을 보기 힘들까요..?? 서울까지 직접 올라가서 오디션을 보는건가요오??질문을 더 생각해놨는데 기억이안나요ㅠㅠ아 혹시 괜찮으시다면 대구에 좋은 실용음악학원이랑 가격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좋은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ㅏ
안녕하세요 아이돌을 꿈꾸는 중학교 2학년 학생이라니 정말 멋진데요.
학원마다 다르지만, 보통 실용음악학원에서는 소속사 오디션 정보도 제공하고 지원할 기회를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만 학원이 직접 소속사에 추천하는 경우는 드물고, 학생이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는 편이에요.
중학교 2학년은 아직 충분히 어리고, 아이돌 준비하기에 늦지 않은 나이입니다. 꾸준히 노력하시면 충분히 좋은 기회를 만날 수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보통 노래와 춤 두 가지를 모두 평가합니다. 두 가지 모두 준비하시면 더 좋지만, 한 가지에 집중해서 강점을 키우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SM 같은 대형 기획사는 외모와 체력 관리에 신경을 많이 씁니다. 하지만 노래나 춤 실력, 개성도 아주 중요하니 외모 걱정에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말고 건강하게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왜 아이돌이 되고 싶나요?”, “왜 이 소속사를 선택했나요?” 같은 질문이 많이 나오니 본인의 생각을 미리 정리해 두시면 도움이 됩니다.
서울에 많은 소속사가 있지만, 요즘은 지역별 오디션이나 온라인 오디션도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다만 대형 기획사 오디션은 서울에서 직접 보는 경우가 많으니 상황이 되면 방문하는 것도 고려해 보세요.
고민이 깊거나, 내 앞으로의 미래가 궁금하다면 사주나 타로로 꼼꼼하게 봐드릴게요
꾸준히 노력하시면 분명 좋은 결과 있으실 거예요!
고민은 해결하고, 내가 걸어온 길과 펼쳐질 길을 읽는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