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성당하고 교회하고 똑같은건가요?
전혀 다릅니다.
기독교=천주교=카톨릭=기독=성당=신부입니다.
개신교=개신기독교=개독교=개독=교회=목사입니다.
기독교나 개신교나 그 뿌리는 유대교입니다.
1. 기독교는 예수가 만든 종교입니다.
예수 천국은 꼬시는 말이고, 불신 지옥은 겁주는 말입니다. 일 안하고 헌금을 받아서 먹고 살자고 꼬시기도 하고, 겁도 주고, 구라질도 합니다.
천국, 지옥, 천사, 사탄, 마귀, 구원, 휴거, 성령 이런 거도 기독경이라는 판타지 소설책 속에 나오는 헛소리들입니다.
야훼 하나님은 지 혼자서 세상을 창조했답니다. 지하고 같이 한 자가 없답니다.
<< 네 구속자요 모태에서 너를 지은 나 여호와가 이같이 말하노라 나는 만물을 지은 여호와라 홀로 하늘을 폈으며 나와 함께 한 자 없이 땅을 펼쳤고 (이사야 44:24) >>
그런데 요한은 예수가 없이 된 거는 하나도 없답니다.
<< 만물이 그로 말미암아 지은바 되었으니 지은 것이 하나도 그가 없이는 된 것이 없느니라 (요한복음 1:3) >>
이거는 요한이 사기친 겁니다. 야훼 하나님이 세상을 창조할 때에 요한은 태어나지도 않았고 야훼 하나님이 세상을 창조하는 거를 보지도 못했습니다.
야훼 하나님은 지 외에는 구원자가 없답니다.
<< 나 곧 나는 여호와라 나 외에 구원자가 없느니라. >>
그런데 예수는 지가 아니면 천국에 갈 길이 없답니다.
<< 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 (요한복음 14:6) >>
이런 거는 예수와 예수의 사도들이 야훼 하나님을 능멸하고 엿 먹이는 겁니다.
이거는 유대교의 이단질을 하는 겁니다.
예수는 지가 하나님의 아들이라고 사기를 치면서 유대교의 이단질을 하다가 유대인들에게 잡혀서 죽었습니다.
유대인들은 2000년전이나 지금이나 예수 안 믿습니다.
2. 개신교는 카톨릭의 신부였던 칼빈과 마틴루터가 만든 종교입니다. (16세기, 1517년)
천주교의 신부는 아무리 열심히 노력해서 십일조와 헌금을 받아서 돈을 벌어도 교황청이 가져가 버립니다.
칼빈과 마틴루터가 아무리 생각을 해봐도 이거는 재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칼빈과 마틴루터가 천주교를 때려치우고 나와서 개신교를 만들었습니다.
개신교의 목사님은 십일조와 헌금을 받아서 돈을 벌어서 목사님이 가집니다.
목사님들은 십일조와 헌금을 받아서 부자가 되어서 고급 호화 주택에서 살고, 고급 외제 승용차도 사서 폼나게 타고 다니고, 자녀들을 외국 사립학교에 유학도 보냅니다.
그래서 목사님들은 세상에 살면서 하늘의 영광을 누립니다.
천주교의 신부는 결혼도 못합니다.
칼빈과 마틴루터가 아무리 생각을 해봐도 이거도 재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목사도 결혼할 수 있는 개신교를 만들었습니다.
마틴 루터는 수녀하고 결혼해서 잘 살다가 죽었습니다.
3 개신교는 기독교의 이단입니다.
개신교라는 말은 어감이 안 좋습니다. 개신을 숭배하는 종교 같은 느낌이 들게 합니다.
개신교인들은 이단이라는 소리를 듣기도 싫고, 자기네들도 기독교라고 주장하고 싶어서 만들어낸 말이 개신 기독교입니다.
개신 기독교라는 말 때문에 개신교를 기독교라고 헷갈리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런데 개신 기독교 이거 말이 너무 길어서 개독교라고 합니다.
개독교를 믿는 사람들이 개독교 교인인데, 이거도 말이 너무 길어서 그냥 개독이라고 합니다. 욕하는 거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