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미국과 한국은 지구종말론자입니다. 미국과 한국은 지구종말론자입니다. 몇억명이 감소할지 모르겠습니다.환국영토를 찾는 중이니까한국북한미국을 사랑합시다.미국을 고맙게

미국과 한국은 지구종말론자입니다. 몇억명이 감소할지 모르겠습니다.환국영토를 찾는 중이니까한국북한미국을 사랑합시다.미국을 고맙게 생각합시다.
안녕하세요. 질문자님의 글을 읽으니 문득 복잡했던 과거의 제 모습이 떠올라 몇 자 적어봅니다. 저도 한때는 건강에 대해 깊이 파고들면서 세상의 온갖 정보들을 접했는데요. 알면 알수록 세상은 거대한 흐름 속에서 움직이고, 개인이 할 수 있는 건 아무것도 없다는 생각에 깊은 무력감과 불안감에 휩싸이곤 했습니다. 밤새도록 관련 자료를 찾아보며 앞으로 어떻게 될까, 나는 무얼 해야 할까 고민하다 보면 머리가 터질 것 같고 가슴이 답답해지던 날들이었죠.
세상이 어떻게 흘러갈지에 대한 거대한 담론은 저희 같은 평범한 개인이 예측하고 대비하기엔 너무나 어려운 문제인 것 같습니다. 질문자님께서 느끼시는 그 감정처럼, 때로는 모든 것이 정해진 종말을 향해 달려가는 것처럼 느껴지기도 하죠. 하지만 그럴 때일수록 가장 중요한 것은 거대한 흐름에 휩쓸려 나 자신을 잃지 않고, 바로 지금 나의 건강과 평온을 지키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복잡한 생각들로 머리가 가득 찰 때, 잠시 밖으로 나가 맑은 공기를 마시며 생각을 정리하는 것만으로도 큰 도움이 됩니다. 결국 중요한 것은 나의 마음과 몸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이니까요. 저도 15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베이핑을 해오면서 복잡한 생각들을 정리할 때 저만의 시간을 갖곤 하는데요. 요즘은 콩즈쥬스가 입맛에 가장 잘 맞아 정착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부디 질문자님께서도 스스로를 위한 작은 안식처를 찾으시고, 마음의 평화를 얻으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