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피하게 되는걸까여..ㅋㅋ 작년에 이 여자랑은 정말 안될 일을 서로 저질렀는데 그건 바로
작년에 이 여자랑은 정말 안될 일을 서로 저질렀는데 그건 바로 육체저 관계..뭐 차라리 썸이있다거나 그랬으면 사귀었거나 했을텐데여자가 먼저 계속 요구하고 해서 저 또한 좋다보니까 몇 번 후..근데 이해가 되지 않더라구요 사귀는것도 아닌데 이렇게 지속적으로 관계를 갖는건 또 처음이라저 같은 경우 몇번 그렇게 해서 사귄 경우가 있는편이라이해가 되지 않았습니다.그렇게 고백에서 거절 받고 그 후로 그냥 지인 상태로 보는편이지만 제 지인들을 껴서 봐요그렇게 이번에도 축구 때문에 놀러온다는거 거절했는데 왜 피하게되는건지ㅣ제가 집이 있거든요3룸이고 거실에 티비 침실에는 이동식티비 이렇게 있어서 그런건지티비가 커서 축구보러 오는건지 모르겠지만 왜 거절하게 되는걸까요 아 저는 30대 초반이고 여자또한 동갑입니다.
스스로를 피하게 되는 건 말이죠, 한 번 거절당한 후에 또 다시 상처받고 싶지 않은, 아주 강한 본능적인 자기 보호일 겁니다. 전에는 그런 상황이 연애로 발전했다고 해도, 이번엔 아니었잖아요. 괜히 또 모호한 상황에 얽히는 것보다, 확실히 거리를 두려는 당신만의 강한 의지가 나타난 거죠. 그녀가 뭘 원하든, 당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관계가 아니라면 피하는 게 당연합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