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해킹 사태로 어제 sk 대리점 가니 알뜰폰고객은 직접 알뜰폰에 전화해서 택배로 받으라는데 문제는 아무리 전화하고 채팅해도 전화도 안받고 채팅도 답변이 없습니다ㅠㅠ이메일 상담도 답변이 없는데 만약 기다릴수 없어 다이소에서 간신히 유심칩은 구매했는데 이거 그냥 끼우면 되는건지 알려주세요ㅠㅠ도대체 고객이 왜 이렇게 고생하는지 모르겠어요 제대로 된 가이드라인도 없고 너무 힘듭니다.ㅠㅠkt알뜰폰은 신축 오피스텔이 안 터져서 어쩔수 없이 Sk7모바일 계속 이용하려는데 유심을 그냥 끼워도 되는지 궁금해요괜히 새로 개통되서 이상하게 되는거 아닐까요?잘 아시는 분 조언 바랍니다.
아, 진짜 속상하시겠네요. SK7모바일 해킹 사태 때문에 많이 불편하시죠. 저도 뉴스 보고 깜짝 놀랐어요. 알뜰폰 고객센터 연결 어려운 거 진짜 답답하죠.다이소에서 유심 구매하신 건 잘 하셨어요! 다만, 그냥 끼우시면 안 되고, SK7모바일 고객센터에 꼭 연락해서 유심 재발급 받으셔야 해요.새 유심에 번호 옮기는 개통 작업을 해야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하거든요. 지금 고객센터 연결 어려우시니, 홈페이지나 이메일 말고,SK7모바일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같은 SNS 고객센터 확인해 보세요.거긴 좀 더 빨리 답변 올라오는 경우도 있더라고요.혹시 모르니, SK텔레콤 대리점에 다시 한번 가보시는 것도 방법일 것 같아요.알뜰폰이지만, SK텔레콤 망 쓰니까 어쩌면 도움받을 수 있지 않을까요? 너무 힘드시겠지만, 조금만 더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