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틀즈 광고방식 분석, 소비자 행동 강의 시간에 스키틀즈는 블랙유머 광고로 유명하다고 들었습니다. 전철에 실제로 받았던 부정적인 피드백을 올렸다고도 들었습미다(일본). 근데 이게 왜 부정적 인식으로 이어지지 않은 걸까요? 화제성은 충분했다고 생각하지만, 왜 사람들이 먹어보자는 생각을 하게 된건지 궁금합니다
스키틀즈 광고방식 분석, 소비자 행동
강의 시간에 스키틀즈는 블랙유머 광고로 유명하다고 들었습니다. 전철에 실제로 받았던 부정적인 피드백을 올렸다고도 들었습미다(일본). 근데 이게 왜 부정적 인식으로 이어지지 않은 걸까요? 화제성은 충분했다고 생각하지만, 왜 사람들이 먹어보자는 생각을 하게 된건지 궁금합니다
스키틀즈의 블랙유머 광고는 논란을 일으키기도 하지만 독특하고 기발한 광고 방식으로 인기를 끌며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셔서 제품을 구매하게 만들었을 가능성이 있어요!